본문 바로가기

시드니시티 맛집 마끼아또 이탈리안 레스토랑

천 모모 발행일 : 2017-09-04
반응형

ITALY RESTAURANT MACCHIATO

[시드니 시티 이탈리아 레스토랑 맛집 마끼아또


오늘은 시드니 시티에 있는 이탈리아 맛집 마끼아또에 다녀 왔어요!!

위치는 시티 중앙에 위치 하고 있어서 찾기 쉬워요

(약도는 밑에 다시 상세히 설명해드릴게요 ㅎㅎ)

저보러 시드니 놀러온 언니가 워낙 양식순이여서 전에 왔는데 맛있었던 기억으로 

언니를 데리고 마끼아또를 재방문 했어요 ㅎㅎ







레스토랑 내부는 생각보다 넓고 카페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요


보이는것과 같이 주방이 오픈되어 있어서 뭔가 믿음직 스러운 느낌도 들고ㅎㅎ

밝은 얼굴로 분주히 움직이는 직원들과 여유롭게 식사나 커피를 즐기고 있는 모습마저 느낌있고 

  



이곳은 오전엔 커피 take away 해가는 사람들이 많고


점심때는 간단한 브런치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고


저녁엔 식사(파스타,피자,샐러드,립,스테이크)위주의 손님들이 많아요


음식을 먹으면서 와인 한잔 하는 사람들도 많구요~~




저희는 저녁시간에 왔는데, 창가자리가 마침 남아 있길래 냉큼 창가차리로 달라고 했어요


지나다니는 사람 구경하면서 여유롭게 먹는게 또 여행의 묘미 아니겠어요?ㅎㅎㅎ


저희가 오고 한 10분 지나니 테이블이 꽉차고 웨이팅 하는 사람들도 보이네요

 




위 사진은 메뉴판이에요


메뉴판을 한참을 들여다 보다가 그냥 전에 먹었던 메뉴를 한번더 먹기로 하고 기억을 되짚어 주문을 했어요






 ** 피자는 BISTECCA - $27 **


스테이크가 큼지막히 토핑으로 올려져 있는데 이 피자 물건이에요


진짜 맛있어요 *.* (언니도 한조각 먹고 엄청 만족한 피자에요)


한국으로 치면 불고기피자 느낌인데 고기가 스테이크고기여서 훨씬 고급스럽고 맛있어요






** 립은 PORK RIBS $35 **


호주는 스테이크나 립을 시키면 꼭 감자튀김이나 샐러드가 사이드로 함께 나오죠


저 립은 진짜 고기가 돼지고긴지 소고긴지 구분 안갈만큼 부드럽습니다


고기를 어떻게 요리 한건지 궁금할정도로 부드럽고 뼈에서 고기가 아주 깔끔하게 잘 벗겨져요


요리 후 소스를 부은건 아닌거 같고, 고기를 요리 하기전에 소스를 바르고 요리한느낌? 


아주 먹기 편하기도 하고 일단 맛있어요~~~!!!


진짜 추천 합니당 ~~~~






** 파스타는 RISOTTO ALLAMARINARA $28 ** 

(면을 리조또 말고 스파게티 면으로 바꿔달라고 했어요)


새우가 오동통하니 맛있어요


소스도 오일소스인데 약간 매콤한맛이 있어서 느끼하지도 않아요


이것도 맛있으니 먹어보세요


언니는 이게 제일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창밖을 보며 여유롭게 식사를 마치고 달링하버 밤바다를 걷다가 발견한 팬케이크 맛집


"pancakes on the rocks" 에서 또 1인1팬케이크 ㅋㅋㅋㅋ


시드니여행의 두번째밤이 깊어


가네요~~~


여행 오셔서 시드니맛집을 찾으신다면 여기 가보는거 추천 합니다 



** MACCHIATO **


주소 : Shop2 338 Pitt St Sydney NSW 2000

(Liverpool St 랑 Pitt St Coner에 있어요)


영업시간 : 7:00am ~11:00pm


http://www.macchiato.com.au/

+61 2 9262 9525


[호주 여행 정보] - [해외여행]호주 여행비자 ETA 혼자 신청하기

[호주 여행 정보] - 호주 여행 가기전에 반드시 알고가자

[호주 여행 정보] - 호주 입국신고 호주반입금지 음식물과 호주 담배 제한

[호주 여행 정보] - 호주 멜버른에 가면 꼭 가봐야할 여행지.

[호주 여행 정보] - 해외여행 필리핀 세부 자유여행 후기

[호주 워킹홀리데이] - 호주 워킹홀리데이 필독서 호주의 장점 알고 가자.

[호주 여행 정보] - 해외 여행 호주여행기 [천모모 시드니를 가다! 2편] 야생캥거루 서식지 모리셋파크와 라페루즈를 가다!

[호주 여행 정보] - 해외 여행 호주여행기 [천모모, 브리즈번 시티를 가다!] 1탄

다른 정보도 많으니 보고 도움되셨다면 공감 버튼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