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달러 호주사는사람만아는 호주환율 미래

천 모모 발행일 : 2017-08-05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호주 달러에 대한 글입니다..

전문성이있는 글이아니니 전문성이 있는 글을 찾는다면은 뒤로가기를 눌러도 좋습니다...ㅎㅎㅎ

저는 그냥 호주사람들은 달러의 미래를 어떻게 보고있는지 말씀드리고 싶어서 포스팅을 했습니다

 

 

 먼저 7월부터 워킹홀리데이 가능 나이가 30세 부터 35세까지 늘어났습니다.

그이유는 점차 워킹홀리데이를 가는 사람들이 줄고있어서 입니다.

2010년 초반에는 호주에 체류하는 한국인이 2만 5천명정도 집계되었지만

현재는 1만 5천명정도 있다고하네요 .. 

원래 호주는 달러 강세 2010초반 시세는 1달러당 약 1200~1400 원이었습니다.

현재는 800~900 정도로 많이 낮아젔죠.

 

호주 달러화 약세와 고물가와 지속적인 주거비 상승 등으로 일을 해도 돈을 모을 수 없는 구조가 한 몫합니다

 특히, 그동안 세금을 내지 않던 연 1만8200 호주달러(약 1600만원) 이하 소득자에게 올해부터 15%의 세금을 물리기로 한 것도 악재가 됐다. 

이후로는 호주에 돈벌러간다? 이것보단 돈 쓰고 시간버리러 간다,경험한다 등등 이유가 많이 바뀌었습니다..

 

 

 

 

하지만 !!!!!!

호주사람들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충분히 워홀러들도 모을수가 있습니다.

바로 높은 시급과 앞으로 호주달러는 오를거란 전망이 있기 때문이죠.

호주달러는 미국의 영향을 받긴하지만 크게 받진 않습니다 받는다면 중국의 영향을 더크게 받는 나라죠.

호주 뉴스를 보다보면 호주 광산,기름 채광할수있는 일들을 어는순간 막아버렸죠. 그만큼 잘살고 있기 때문입니다.

한국뉴스에서는 호주 달러위기! 이렇게 나오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앞으로 중국경제가 살아나면서 달러는 오른다고 믿기때문이죠.

한국 경제 전문가들은 여기서 고정 되거나 더떨어질것이다 라고 예상하는글이 많더군요.

하지만 2달사이에 840- 890 까지 올라갔습니다. 엄청난상승이죠..

워홀러 여러분 힘내서 돈을 모아노세요. 욕심부리지말고 적당하다고 생각되었을때 환전해서 한국으로 돌아오세요..

저는 아직은 호주돈을 가지고 있습니다 ..후후

지금부터 호주 달러를 번다음 나중에 상승 되면 바꾸는것도 하나의 재태크 !!!

그러니깐 열심히 돈벌어노세요 워홀러분들!!

 

 

 

반응형

댓글